1. 예배와 전도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교회
부흥은 예배와 전도의 부르심에서 시작됩니다. 예배에 하나님의 영광이 임할 때 상처가 치유되고, 목마름이 채워지고, 다시 꿈꿀 수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선지자 이사야가 성전에서 보았던 하나님의 영광을 다시 보기 원합니다.
2. 복음 공동체와 제자도를 통해 가정이 회복되는 교회
교회가 가정같고, 가정이 교회 같기 원합니다. 은혜가 연속되어야 합니다. 가정은 예수님의 사랑과 희생, 섬김이 첫 번째로 적용되어야 할 곳입니다. 가정에서 복음 공동체와 제자도가 시작될 때 천국의 모델 하우스가 될 수 있습니다.
3. 문화와 선교를 통해 다음세대와 청년이 살아나는 교회
우리 교회는 다음 세대와 청년들이 미래를 열도록 힘쏟고 있습니다. 문화에 배타적이거나, 무조건적인 수용이 아니라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문화관과 선교관을 가지기 원합니다. 자녀들의 부흥을 위해 함께 해주세요.
4. 긍휼과 정의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
세상은 이성과 의지와 구호로 바뀌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공의와 그리스도의 사랑, 성령의 이끄심이 삶을 통해 드러날 때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우는 자와 함께 울며 상처입은 치유자로서 아름답게 섬기기를 원합니다.
5. 교회 개척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교회
우리 교회는 "교회보다 하나님 나라"의 꿈이 있습니다. 작은 숲이 모여 큰 숲이 되는 것처럼, 건강한 작은 교회를 세울 때 하나님 나라 큰 숲도 세워질 수 있습니다. 교회 개척은 복음생태계를 건강하게 만드는 사도행전의 길입니다.
* 이 비전은 웨스티민스터 신학교 교수였던 팀 켈러의 '통합적 비전'과 같은 마음입니다.
* 예수다솜교회는 모든 목장이 비전을 중심으로 각각 한 개의 비전을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