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교회는 초신자, 불신자, 낙심자를 품는 교회로 출발하였습니다. 복음 중심, 그리스도 중심의 설교를 지향하며, 고아사역과 선교, 그리고 우리가 사는 도시를 건강하게 만드는 꿈이 있습니다.
복음은 기쁜 소식입니다. 예수님은 힘든 세상에서 분투하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셨습니다. 아무리 해도 바뀌지 않을 것 같던 인생도 예수님 안에서 변화될 수 있습니다. 기독교는 종교가 아니라 사람을 살리는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교회생활로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의를 붙들고, 성령을 의지할 때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우리는 성과로 모든 것을 평가받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와 한 몸이기 때문에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거할 때 매일 존재적 변화를 경험하고, 다시 꿈꾸게 됩니다. 이 기쁨을 같이 맛보기 원합니다.
교회는 큰 교회도 중요하지만 작은 교회를 건강하게 세우는 일도 하나님 나라의 숲을 세우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에 복음이 온전히 전달되고, 부흥이 다시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박두진 목사 올림(예수다솜교회 Leading Pastor)
예수다솜교회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합동 소속입니다. 교단신학교는 총신대학교입니다. 삼일교회(송태근 목사)로부터 개척하였고, 평양제일노회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CITY TO CITY를 통해 훈련받은 회원교회이며, 영등포 선유도역(9호선) 근처에 2016년 5월 1일 설립하였습니다. *CITY TO CITY는 리디머교회(뉴욕)에서 설립한 복음중심 교회개척단체입니다. 웨스트 민스터 신학교 교수였고, 리디머 교회 설립자인 팀 켈러 목사가 창립자입니다.